scroll

리니지 이터널의 '봉인 던전'은 4인 파티 플레이를 기본으로 하는, 전통 MMORPG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형태의 던전 입니다.

하지만 리니지 이터널의 '봉인 던전'은 일반적인 던전 형태에서 더 나아가 던전 고유의 스토리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던전에 부여된 임무들을 수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스토리 네러티브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봉인 던전'들마다 차별화된 컷신과 오브젝트가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은
각기 다른 던전을 경험하면서 다채로운 전투 진행 방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지 자세히 보기 영상 자세히 보기

리니지 이터널의 대표 에픽 던전인 '비명의 채석장'은 200여명의 플레이어가 동시 입장 가능한 대규모 필드형 던전으로, 전 구간에서 PK가 가능한 아덴 월드 내의 가장 위험한 무법지대 입니다.

'비명의 채석장'에서는 던전 내부의 다양한 몬스터 처치를 통해 최종보스 '베히모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베히모스' 처치에 성공한다면 던전 자체가 승급하며, 승급 단계에 따라 던전의 난이도와 구성이 변화합니다.

이처럼 '비명의 채석장'에는 그 어떤 몬스터보다 위협적인 '베히모스'와 서로를 위협할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들이 어우러져 다른 던전에 없을 특별한 플레이 경험이 창조될 것입니다.
이미지 자세히 보기 영상 자세히 보기

이터널 팀을 통해 무한 랜덤 플레이가 가능한 '오만의 탑'에서는, 리니지 이터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내믹 던전 시스템을 통해 입장할 때마다 지형과 몬스터, 이벤트까지 모두 변하는 다이내믹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 이터널의 개별 플레이가 아닌, 최대 4명의 이터널을 동시에 소환 & 조작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수집한 이터널들을 모두 활용하여 탑을 돌파해 나가야 합니다.

'사멸의 가호'가 적용된 한정된 시간 동안만 플레이 가능한 '오만의 탑'에서 나만의 이터널 팀으로 가장 높은 층까지 도달하여, 최고의 실력을 뽐내보세요.다이내믹 던전 시스템 (Dynamic Dungeon System)플레이 할 때마다 지형과 몬스터, 이벤트가 다르게 생성되어 항상 새로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던전 시스템
이미지 자세히 보기 영상 자세히 보기

[아덴 격전지대] 불타는 골짜기

01/10

[이터널 연대기] 에리 연대기

01/10